휴일이 다가 오면서 휴가 공포 이야기

오늘의 재미있는 주제가 있습니다. 모두 휴가 공포 이야기를 공유합시다! 휴가에서 어떤 코믹하게 잘못 되었습니까? 신인 실수는 무엇이며 그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다음 휴가를 계획하기 위해 어떻게 다르게 하시겠습니까?
나의 $ .02 : 지난 주, 우리는 사위와 함께 해변 휴가를 갔다. 그것은 우리 모두에게 놀랍고 매력적인 시간이었고, 소년들이 처음으로 해변으로가는 진짜 여행이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Disney World (우리가 머물고있는 곳에서 1 시간 거리)에 티켓을 얻었습니다.
3 일째에, 나는 집의 수영장에 떨어졌고 (나는 맹세 음주가 관여하지 않았다), 어떻게 든 무릎이 더 이상 체중을 감수 할 수 없을 정도로 무릎을 다쳤다. 예!
3 일째는 응급실에서 보냈습니다 (문서는 아무것도 부러지지 않았고 쌀을 쌀을 내도록 지시 했음). 통증이없고 붓기, 타박상도 없습니다. 체중이 유지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금 휴가에서 돌아 왔고 오늘 오후에 오르토를보고 있습니다. 플러스 측면에서 : 나는 오랜 시간 동안 (Kindle의 도서관 책을위한 Hooray)보다 훨씬 더 많은 독서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Disney Trip은 나중에 휴가를 위해 연기되었습니다.
그래도 여행에서 유일한 사상자는 아니 었습니다. 아빠는 응급실에 상처를 입었고 관찰을 위해 밤을 유지해야했습니다. (그는 지금 괜찮아.)
내 배우자는 예산과 아이폰이 주머니에 들어가기 위해 바다로 걸어 갔다. 나중에, 나머지 예산이 건조되면서 그는 우리가 집으로 날아 가기 전날 운전 면허를 잃었습니다. (놀랍게도 누군가가 자신의 라이센스를 찾았고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라이센스를 검색 할 수 있었고, 이제 모두 새 전화기로 설정되었습니다.)

코믹하게 나쁜 휴가 였지만 더 나쁘지 않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수영장 근처에서 머리를 치지 않았고 소년 대신 나였습니다. 내 배우자는 선물 가게 에서이 샷 유리를 발견하고 가져와야했습니다.
숙녀 여러분, 가장 좋아하는 휴가 공포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반대로 : 휴가 시간을 사용할 시간이 없었던 휴가 공포 이야기입니까?)
업데이트 :이 여행에서 ACL을 찢었습니다! 내“무릎 염좌”는 결코 치유되지 않았습니다. 걸어 갈 수있게 된 후에도 무작위로 무작위로 붕괴되었으므로 마침내 MRI를 가져갔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안정성을 위해 ACL이 필요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2016 년 4 월에 ACL 수술을 받았습니다.
PSST : 마음을 잃지 않고 휴가를 떠나는 방법, 휴가를 계획하는 방법, 사무실에서 휴가 에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