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일하는 데 사용될 수있는 5 개의 축하 가운 복장!

어젯밤에 퇴근 후 축하 행사는 훌륭했고, 당신이 축하 드레스로 사용했던 것도 장면을 흔들 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축하 드레스를 입고 너무 많은 칭찬을 가져 왔음을 고려할뿐만 아니라 이제는 똑같은 축하 가운을 입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숨을 쉬다! 어젯밤 축하 행사에서 사용한 것을 다시 착용 한 것에 대해 패션 당국에 의해 잡히지 않고도 몇 가지 방법을 검토합시다. 아이디어를 검사하고 그 아이디어를 활용하십시오.
축하 가운을 복장으로 변환하는 방법과 성명서를 플래시하는 방법!
솔직히 말해서 혼합 음료와 축하 옷은 선택하기가 간단하지 않거나 구매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옷장에서 일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것을 입을 수도 있지만, 축하 의류 사용과 관련이있을 때 정확히 동일하게 언급 할 수 없습니다. 직장에서 당신이 일을 위해 옷을 입기 때문입니다. 축하 행사에서 당신은 스타일뿐만 아니라 당신의 놀라운 패션 감각을 찬양하기 위해 많은 눈을 감고 진술 할뿐만 아니라 진술을 할 수 있습니다. 축하 의류에 폭탄을 쓸 필요가 없었던 시간이 있었을 때 마찬가지로 축하 행사 외에도 다른 곳에서는 착용 할 수 없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글쎄, 그 개념을 깨고 축하 가운을 다섯 가지 방법으로 엄청나게 웅장한 작업 복장으로 수정합시다.

1. 파티에만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되는 단색 축하 가운이 있다면,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비즈니스를위한 매력적인 중립 톤 지갑과 동일한 Huded Shoes입니다. 가운은 중립 톤의 멋진 여름 코트와 짝을 이룰 수있을뿐만 아니라 결국 착용 한 것에 대한 현명한 사무실 모양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관리자도 기뻐할 것입니다!

2. 긴 흰색 레이스와 얇은 축하 드레스로 무엇을 만들 것입니까? 이벤트에 착용하고 옷장에서 chuck하고, 몇 달 동안 줄을 서서 한 번 더 파티를 위해 다시 입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가운이 썩지 않도록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단색 올리브 에코 친화적 인 랩 재킷 또는 여름 코트로 매력적인 흰색 긴 가운을 착용하고, 중립 톤 지갑과 검은 색으로 보이는 모습을 보는 것입니다!

3. 직장을 위해 인쇄 된 상단을 착용하지 말아야 할 많은 상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파티에있는 것처럼 보일뿐만 아니라 극도로 느긋하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그 개념을 깨뜨리기 위해 할 수있는 일입니다. 직접 바지, 레깅스 또는 작업 Chikankari Pajamas를 무료 색조로 인쇄 된 상단을 착용하십시오. 두꺼운 넥 피스와 기본적인 터치, 가벼운 메이크업, 머리카락을위한 톱 나이트로 매달려있는 귀걸이가있는 악센트- 지금은 세상에 맡겨서 조용히 유지하십시오!

4. 당신이 당신의 블 링키 스팽글 스커트를 너무 좋아한다면, 왜 파티를 위해서만 착용 하는가. 월요일에 만족스러운 월요일에 축하의 끈적 끈적한 터치를 과시하는 방법이 있으며, 선명한 모노톤 티 셔츠와 함께 축하 스커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이 될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포니 테일을 연결하고, 70 년대 비서 디바 (Diva) 비서관을 위해 열린 발 뒤꿈치와 짝을 이루는 작업 가운을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 홈 커밍 파티에 입어야 할 것]

이제 매력적인 드레스, 탑 또는 바지를 사용하여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작동하기 때문에입니까? 글쎄, 그건 더 이상 이유가 아닙니다. 어제 밤에 오이트 축하 행사를했던 사랑스러운 작업 복장에 대한 5 가지 방법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지금 당신의 창의성을 활용하십시오!
이미지 출처 : pinterest.com, WordPress.com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