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의 TPS 보고서 : 스커트 포플린 Buttondown

일일 TPS 보고서는 다양한 가격으로 작업에 적합한 복장을 제안합니다. 이 스커트 된 블라우스는 몇 주 전에 내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그것은 나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나를 바삭 바삭하고 여성스러운 작업복의 훌륭한 혼합으로 치며 플레어 나 마른 바지로 훌륭해 보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차기를 위해서는 자른 스웨터를 사용하여 내가 어떻게 레이어를 좋아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라우스는 XXS-XL, 일반 및 몸집이 작은 크기로 $ 98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Anthropologie Skirted Poplin Buttondown은 다음과 같은 크기의 옵션입니다. 추천하고 싶은 훌륭한 작품을 보셨습니까? tps@corporette.com을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L-3)
이 게시물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Corporette®는이 게시물의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한 커미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는 Amazon.com 및 제휴 사이트에 링크하여 수수료를받을 수있는 수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제휴 광고 프로그램 인 Amazon Services LLC Associates 프로그램에 참가합니다.
9.23.22의 노동복 판매 (Bold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
Ann Taylor – 구매 30% 할인 (제외 적용).
Amour Vert-시즌 종료 판매, 최대 50% 할인 (실크 블라우스 및 친환경 의류에 적합).
바나나 공화국-반년마다 친구 및 가족 이벤트, 전체 가격 구매 40% 할인!
바나나 공화국 공장-반년마다 친구 및 가족 이벤트, 50% 할인 구매!
J.Crew – 추가 30% 할인 판매 스타일
J.Crew Factory – 모든 것을 최대 50% 할인; 모든 청바지 $ 49.95; 탑, 셔츠 및 신발을 추가로 할인 된 추가 15% 할인
로프트 – 모든 것을 50% 할인하고 완전 무료 배송!
MM. LaFleur – 최대 80% 절약
Neiman Marcus – 마지막 콜 판매, 최대 75% 할인!
Nordstrom – 여름 판매가 있습니다! 최대 60%부터 9/12까지 절약하십시오
Saks Fifth Avenue – 디자이너 판매, 최대 70% 할인!
빅토리아 시크릿-1000 년대 판매 스타일에서 40-70% 절약

기타 메모 판매 :
버피 – 침구 최대 35% 할인
낙하산-마지막 기회 항목을 최대 40% 할인

Corporette의 최신 게시물 중 일부는…
12 사무실의 쉬운 updos

약을 먹는 것을 기억하는 쉬운 방법

Ann Taylor에서 일을 위해 구매해야 할 것

작업복 영감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TV 쇼는 무엇입니까?

직장에서 당신을 돕는 훌륭한 사과 단축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