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만든 워크웨어

2018 업데이트 : 우리는 여전히 일을위한 정직한 의복을 발견 할 수있는 곳과 링크가 아래에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느린 패션에 대한 가이드를 검사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정직한 쇼핑 : 캐나다 및 유럽에서 만든 Workwear 브랜드에 대한 다음 출판에 Kate에게 큰 감사를드립니다! 독자 여러분, 당신에게 정직한 구매가 얼마나 중요한가요? 북미 나 유럽에서 제작 된 선호하는 작업복 브랜드가 있습니까? – Kat
우리는 미국에서 만들어진 여러 브랜드의 라운드 업, 주로 거의 및/또는 독립적 인 레이블과 Bailey44, Cuyana 및 Arkins와 같은 신생 기업의 라운드 업으로 정직한 구매에 대한 지속적인 일련의 게시물을 소개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워크웨어를위한 더 큰 주류 브랜드 목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인정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러 독자들이 올바르게 지적했듯이, 미국은 윤리적으로 생산 된 의류에 대한 독점권이 없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윤리적으로 소수 된 의류뿐만 아니라 공정 거래에 대한 안내서가 있습니다.
회사의 웹 사이트를 살펴보면 의류가 제조되는 위치를 발견하기가 일반적으로 어렵거나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이 목록이 실용적이기를 바랍니다. 일반적인 쇼핑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 Karen Kane A-Line Jersey Dress, Nordstrom에서 89 달러에 제공됩니다.)
미국 또는 유럽에서 만든 작업복을위한 주요 브랜드
Eileen Fisher : 웹 사이트에서 회사는 인상적인 비전 2020 계획을 설명합니다. Eileen Fisher는 다른 많은 회사들보다 생산에 대해 훨씬 더 투명 해 보입니다. 여기에서 더 많은 것을 체크 아웃했습니다. 현재 약 25%가 캘리포니아뿐만 아니라 뉴욕에서도 발생합니다.

Everlane : Everlane은 미국과 다른 국가에서 의류를 제조합니다. (공장과 유통 센터는 웹 사이트에 나열되어 있으며 각각의 세부 사항과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H & M : 모호한 언어를 피하고 현재의 제작 및 목표에 대한 특정 정보를 제공하는 비즈니스가 하나 더 있습니다. H & M 의식 페이지는 지속 가능성과 정직한 관행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을 설명하고 2017 년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읽는 것 외에도 인권 정책을 포함한 회사의 내부 작업에 대해 이해하고 싶은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에 대한 매우 상세한 준수 데이터와 동물 복지 정책.
IGIGI : 회사의 모든 의류 (크기 12-36)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만들어집니다.
Jason Wu : Jason Wu 컬렉션의 90% 이상이 NYC의 의류 지구에서 제작되었습니다.
KAREN KANE : 브랜드 의류의“거의 모든 것”은 L.A.에서 미국에서 제작 한 자료와 수입 재료 (위의 가운 포함)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MODCLOTH : Modcloth에서 제공되는 많은 제품은 미국에서 제작되었으며 여기에서 200 개 이상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Nanette Lepore : 브랜드 의류는 스튜디오에서 5 마일 이내에 만들어졌습니다.

Nicole Miller : 많은 Nicole Miller 제품은 뉴욕시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제품 설명은“NYC에서 만들어진”또는“수입”을 제안합니다.
Nordstrom, Neiman Marcus 및 Last Call :“U.S.A.에서 Made in U.S.A.”를 찾는 용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생성 된 제품을 발견하려면 – 이들 중 일부는 “수입 직물”으로 만들어졌지만 (추가 정보가 제공되지 않음).

북미에서 만든 소규모 작업복 브랜드 (2 부; 1 부 참조)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출판물을 넓히기 위해 아래는 북미에서만 제작 된 추가 소규모 브랜드/레이블을 반올림했습니다. 대부분은 독자의 제안입니다.
Amour Vert – 의류의 97%가 샌프란시스코 사무소에서 5 마일 이내에 만들어집니다.
큐레이터 : 모든 의복 (일부 작업에 적합한)은 미국에서 만들어지며 70%는 브랜드 상점에서 10 분 이내에 만들어집니다.
Iris Setlakwe :이 캐나다 브랜드 의류의 거의 모든 (90%)는 빠르게 혼합되고 일치하도록 설계된 유럽에서 수입 된 자료의 몬트리올에서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의 대부분은 작업에 적합합니다.
NINA MCLEMORE : 크기 0-18로 제공되는 모든 의류는“고위 전문가와 경영진”(탈보트가있는 분위기가 있음)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천연 섬유의 재료와 미세 동양 실크.”
TIANELLO : 플러스 크기뿐만 아니라 직접 제공되는 모든 브랜드의 친환경 의류는 천연 직물을 사용하여 미국에서 제작됩니다. 인쇄물 중 일부는 약간…
WALLIS EVERA :이 작업복 회사의 의류는 캐나다에서 개봉하고 자르고 (무료 미국 배송 및 반품을 제공하지만) 많은 작품은 친환경 재료 인 대마 섬유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생분해 가능합니다null

Posted in Uncategorized